본문 바로가기

BEAUTY/NAIL

네일리스트 시작

728x90
반응형

 

 

네일리스트

 

네일을 시작하게 된지 횟수로 벌써 12년 차이다.

미용을 학원에서 일찍 배우게 되었다. 메이크업 피부 네일이렇게 세 가지를 

배웠는데, 나는 네일이 그렇게 재밌더라, 같이 강의 듣는 사람들 중에서

제일 못하고 배우는 것도 느렸지만, 끝가지 했다. 당시에 있던 자격증 중

기술강사 까지.

 

 

 

그 후로 네일로 아르바이트도 고등학생 때부터 시작을 하였고, 다른 사람과는 다르게

시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 크루즈 승무원도 되었다가, 지금은 해외에서 일 하고 있다.

 

 

우리나라 샵에서 일하는 것과는 다르게 해외는 어떤지 , 어떤 스타일로 네일을 하는지

손님들은 어떤지 이야기 해 볼 예정이다.

 

 

 

이미 많은 정보가 넘처나는 이 시대에 

나만의 방식으로 말을 하고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 되자.

728x90
반응형